홈트레이닝 허벅지안쪽살빼기 와 복부지방 운동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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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에디터, 근육몬입니다!

오늘 수업은 집에서 하는 홈트레이닝 허벅지 안쪽 다이어트 운동과 복부지방을 줄일 수 있는 운동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운동은 1. 니업랜지 2. V 레그업 3. V시트업이 세 가지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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醫1니업랜지(힙업과 다리를 함께 만들어 주는 운동)

다리를 최대한 허벅지 안쪽 근육(내전근)이 뻗어있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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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때 무릎은 앞으로 숙인 후 상체를 앞으로 숙여 엉덩이에 자극을 줄 수 있도록 내려주세요.

10개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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옆에서 보던 모습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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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복부지방운동법 V 레그업 매트를 깔고 앉은 후 양손을 머리 뒤로 잡고 복부에 힘을 주어 양발을 올려놓았음을 반복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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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전. 홈트레이닝 운동을 할 때는 두꺼운 매트를 추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좌골뼈가 아파서 그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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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P1이 운동을 할 때 허리가 마르지 않도록 허리를 펴세요.그래야 운동이 되는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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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P2 복부에 힘을 줘!!!! 주신 후에 진행해 주세요.

*여기서 스트레칭 * V 레그업 운동으로 인해 장요근이 조금 경직되어 있기 때문에, 그 장요근을 풀어줘야 다음 운동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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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마지막 홈트레이닝 복부지방운동법 V시트업!!! 요가 자세와 비슷한 동작인데요! 다리를 앞으로 펴고 상체를 조금 옆으로 해서 잡으세요.

이때 초보자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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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 떨어뜨리고 따라 하세요”

이것은 1편 운동법입니다

이것은 두 편의 운동법입니다.제가 준비한 자료는 봤어요?”

장소와 시간은 상관없이 전부 가능하오니, 꼭 한번쯤은 따라해보세요! 이상 에디터킨육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