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다이어트법 옷 라하기의 다이어트법!

 

옛날부터 상체보다 하체가 더 훨씬 튼튼한 제형의 하체비만형이라서… 지금보다 조금 더 날씬했을때도 항상 그게 제일 스트레스였는데 코시나라로 인해서 점점 살찐 사람이 되어버려서 이젠 돌이킬수 없는 느낌이야 ㅎㅎ

프리랜서이다보니집에서컴퓨터앞에앉아서일하다보면신체활동을하는시간도줄어들고하체부종도늘고허벅지가굵어지는느낌입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이 되기 전에 허벅지 다이어트를 위해 관리를 시작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일단 제일 중요한 게 식단이고요 응 요즘 야식 잘 안 먹는데 저는 평소에 맵고 짠 음식 되게 좋아해요. 빵이나 과자, 군것질을 좋아하는… 그래서 체중감량에 항상 실패한 것 같아요. ( ´ ; ω ; ` )

우선 식단 관리가 가장 중요한 데다 탄수화물보다는 단백질 위주로 먹으려고 노력하면서 보조적으로 도움이 되는 제품도 섭취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체지방 관리뿐만 아니라 허벅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의심하지 않고 바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7월 한 달 동안 꼼꼼하게 관리를 해서 이번 여름에는 꼭 성공하겠다고 마음을 먹고 4주 구성으로 뽑았습니다 평생 숙제인 다이어트와 그만 헤어지자는 의미로 배송되자마자 바로 섭취를 시작했습니다.

요즘에는 건강하게 빼는 게 대세이기 때문에 허벅지 다이어트 할 때 굶는 분들은 안 계시겠죠? 이름만 봐도 직설적인 이 보조제를 먹고 살을 빼야 할 것 같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인증형 원료인증성분이 들어가 GMP인증시설에서 제조되었다고 합니다.

우선 주원료는 콜레우스· 포스코리랑 비타민C가 들어있어요체중과 체지방을 감소시키면서 지방량은 증진시키고 기초대사량을 높인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데이터와 통계로 이런 사람 체시험 결과가 있으면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

게다가 에너지와 활력을 업 시켜주고 피부의 주름과 탄력에도 도움을 주는 비타민C까지 들어있어 든든했어요! 이외에도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는 해조칼슘과 붓기를 완화시켜주는 그린커피빈, 흰강낭콩, 녹차추출물이 들어있어 종아리 알갱이를 빼는 데도 도움을 줍니다.

PTP 타입으로 쉽고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 밖에서 먹기도 편해요!

하루에 2알을 물과 같이 먹으니까 굉장히 편했어요. 하루에 두 번 나눠 먹는 건 깜빡 잊어버리기 쉽거든요. 공복 시나 식전, 식후에 언제든지 섭취하면 됩니다.

휴대하기 편한 6정씩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2박 3일 여행할 때는 1개만 파우치 안에 넣고 다니면 돼요

합성향료도 안 들어 있고 칼로리도 없어서 더 좋은 보조제였다고! 태블릿의 크기도 작은 편이라 목넘김도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냥 물과 같이 삼키기만 하면 돼요

독한 향이나 역한 냄새가 전혀 없어서 먹기도 확실히 편했습니다

하체비만은 혈액순환이 잘 안되고 부종이 생겨서 지방이 늘어난대요. 그래서 허벅지 살을 빼는 분은 평소에도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자주 해두면 좋아요.

특히 저처럼 오래 앉아서 일하는 경우에는 지방세포가 하체에 집중되기 때문에 일을 하면서도 자주 다리를 뻗어 순환을 돕는 것이 종아리를 빼는 방법으로도 좋습니다.

발 마사지를 받으면 아침에는 더 가벼워지고 발도 가벼워지거든요 종아리가 금방 사원으로 바뀌는 느낌도 들기 때문에 종아리 빼는 방법으로 추천합니다!

그리고 요즘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 중 하나는 물을 마시는 거예요 아까 하체비만이 순환이 안 돼서 그렇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수분 섭취가 정말 중요합니다, 하루에 최소 1리터 이상, 2리터 마시면 좋다고 해요. 한꺼번에 많이 마시지 말고 시간을 정해서 나눠 마시는게 좋아요.

메뉴는 특별히 정하지 않았습니다만, 아침에는 간단하게 쉐이크를 마시거나 고구마를 먹습니다.점심은 한식으로, 저녁은 다이어트 도시락이나 닭가슴살로 먹고 있습니다.:)

주말 저녁에는 외식도 하고 식사도 하고 먹고싶은것을 먹으면서 한주의 피로를 풀고있지만, 평일에는 식사도 열심히 하고 보조제로 도움을 받아서인지 살이 빠졌습니다. ㅋ

집에서는 틈나는 대로 스쿼트나 런지를 하고 있습니다 짐볼을 사용하여 하면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고, 무릎에도 무리 없이 허벅지 다이어트 방법을 할 수 있습니다. 무리하지 않고 15 개씩 3 세트씩 하면서 점점 수를 늘려 갑니다.

걷기운동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지만 하루에 30분~40분 정도만 빨리 걷는 느낌으로 하는 것만으로 훨씬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걸어오는 날에는 꼭 스트레칭 하도록!

하체가 많이 굳는 날에는 자기 전에 집에서 간단하게 다리 마사지를 하는데 발목부터 허벅지까지 늘려주는 스트레칭까지 하면 정말 종아리가 시원해지고 종아리 운동에도 도움이 되거든요.

끼니를 거르고 살을 빼거나 원 푸드 다이어트 등 건강하지 않은 방법들은 이제 노놉! 오히려 요요를 위해 더 살찌기 쉬운 몸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평소 생활습관을 살찌지 않도록 바꾸는 게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건강한 음식을 먹는 습관과 평소 몸을 잘 움직여 칼로리를 소모하고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보조제의 도움까지 받으면 더욱 시너지 효과가 나는 것 같아요.

적당량을 먹어도 큰 스트레스 없이 체지방이 줄어드는 것을 느끼기 때문에 생활의 워라밸이 확실히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눈동자만으로도 분명 몸이 변한 게 보이고 뿌듯한 요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