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경영자과정의 초격차! 고려대학교 온라인마케팅 교육 과정 브랜드 스토리 볼까요

>

제가 쓰고 있는 이 글은 고려대학교 온라인 마케팅 교육과정을 홍보하기 위한 글입니다.만약 이 글을 읽고 낚이게 된다면 여러분 인생에서 가장 큰 물고기를 낚게 될 것입니다.천여 명의 선배들도 그렇게 속았습니다.진정한 기업가의 성장과 행복을 지원하는 고려대학교의 온라인 마케팅 과정이 어떻게 탄생했는지 소개합니다.저는 25세로 광고 기획 회사를 창업했습니다. 이제 25년이 지났네요IMF외환위기에도 불경기도 어려움 없이 사업을 했습니다.(친구의 연수 천만원도 안 될 때, 1억 이상을 벌었습니다.)”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아 남부럽잖게 살았습니다.37세 자신감에 차 있었다 나도 위기라는 것이 왔습니다.​ ​ 광고주에게 사기를 맞아 5년 동안 지옥에서 살아야 했어요.​ ​ 은행 빚에 카드 빚, 더 이상 빚을 할 때가 없어서 아내 몰래 1억원의 사채 빚까지 얻는 데 이르렀습니다. ​

종업원을 모두 해고하고 하루 2,3시간 자면서 일해도 터널의 끝은 보이지 않았습니다.이미 대부업체와 카드사, 은행 여신담당자와는 거의 매일 통화하는 친한(?) 사이가 됐습니다.여기까지오면다음스토리는정해져있어요. 새벽 두시 택시를 타고 10분이면 도착하는 마포 대교가 잘 떠오릅니다.아내와 아이들 그리고 나의 빛나는 미래의 목표가 마포대교와 함께 오버랩됩니다. 터널의 끝은 있는가? 이대로 멈출 것인가. 몸과 마음은 이미 만신창이가 되어 있었어요. ​ ​ 그렇게 1년 2년… 사는 늘어난 오전 2시.​

.
실내 조명과 외부등 일부를 LED로 교체했습니다.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거래를 시도하되 온라인 중고차 매매서비스는 꼭 이용해서 공식적인 견적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딴지 4일만에 시승체험 하는 깡있는 여자 미깡 ) 예전에 카페 사장님 차를 탔을 때 느꼈던 경차의 안정감 때문인지 뭔가 준준형도 좋지만 경차가 나한텐 맞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이모부 한테도 연수 추가로 받고 싶은데 ㅋㅋㅋ 일단 맛있는걸 많이 사드려야겠다 :> ​ 현대자동차 아반떼아반떼시승체험파이어리레드. 당신이 어떻게 반응하느냐에 따라 결정됩니다. 2016 페라리 488 GTB 자동차의 모든 것! know.

어제 같아서는 내일도 모레도 돌파구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어요.이제는 온라인의 세계가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답을 찾아라!​ ​ 그 때까지도 제가 하는 사업은 광고주의 광고물(인쇄물이나 사인물 등)을 의뢰 받고 만들어 주는 B2B사업이 전부였습니다.당시 온라인 쇼핑몰 하면 지마켓과 옥션 오픈마켓이 대세였습니다. 지마켓에 접속해서 온라인으로 팔 수 있는 물건들을 조사해 봤어요.그렇게 온라인과의 인연이 시작됐어요.​ ​ 처음 농수산물 400여 상품을 공개하는 쇼핑몰을 오픈했습니다. 고마워요, 대박이었어요.​ ​ 요세를 운전하는 뽀로로, 헬로 키티 같은 캐릭터의 탁상용 시계 150여종을 오픈 마켓 업체로 팔았습니다. 1년간 세곳 모두에서 관련 범주 1등을 했습니다.​

그 후, 타투 스티커 브랜드의 러블리 타투를 만들었습니다. 러블리 문신은 현재도 11년간 장수 브랜드에서 다이소 할로윈 타투 스티커로 유명합니다.그런데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면서도 온라인 마케팅이라는 건 전혀 몰랐습니다.단지 키워드 광고라는 것이 있을 정도 밖에.온라인에서 사업을 해서 일어나는 시간에는 대부분 온라인 안에 있으면서요.이게 얼마나 무식한 행동이었는지 한심하기 짝이 없었어요.그 전까지는 상품이 좋기 때문에 어떻게든 팔려나가는 것이었습니다.​ ​ 7년 전 우연한 기회에 블로그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 마케팅을 비롯하여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모든 마케팅 툴에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알면 알수록 온전한 신세계였어요. 그렇게 1년 동안 온라인 마케팅에 미치고 살았습니다.그럴 수 밖에 없었어요.블로그에 글을 남길 때마다 매출이 오르는 게 보였기 때문입니다.” 사실, 당시에는 온라인 마케팅이라는 말을 거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네이버 마케팅은 온라인 마케팅이었어요.네이버 중에서도 블로그와 지식인, 카페를 이용한 바이럴 마케팅이 주류였습니다.페이스북과 유튜브가 국내에 싹트기 시작하는 시기였습니다.제가나중에국내최초로고려대학교평생교육원에온라인마케팅최고경영자과정을개설해서도입한용어가널리기시작한게아닌가생각합니다. 그렇게 블로그나 지식인, 카페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은 물론, 카카오, 구글, 페이스북 등 온라인에서 잠재 고객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모든 마케팅 툴을 섭렵하기 시작했습니다.밤새 고급 스킬이라는 것을 검색하고, 내 것으로 만들기 위해 글을 쓰고 테스트했어요.​ ​ 당시 나는 모 대학 겸임 교수로 재직 중이었는데 30명의 학부생들과 바이럴 마케팅 동아리를 만들어 다양한 테스트를 하기도 했습니다.결과는 그야말로 완전 대박이었어요.온라인 마케팅을 적용한 쇼핑몰의 매출은 수직 상승을 했습니다.이후부터 두려운 일이 없었어요.정말 말도 되지 않도록 피부 관리실을 인수하고 4년이나 운영했습니다.어렵다는 화장품 쇼핑몰의 브랜드를 2번 운영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프라이팬을 팔기도 했구요.뭐~ 당연히 다 성공했죠(제조업자가 계약조건을 바꾸기 전까지는)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

내가 온라인 마케팅을 알기 전처럼.좋은 상품을 갖고 있으면서도 제대로 판매하지 못하는 기업인들에게 내가 본 신세계를 알리겠다.무지하고 고생하는 기업인들에게 나와 함께 미래에 대한 확신을 선물해야 한다.이렇게 탄생한 것이 지금의 고려대 평생교육원 온라인 마케팅 교육 최고위 과정입니다.일명 참깨 최고라고 부릅니다. 제가 겪은 어려움만큼 소중한 시간과 돈을 내고 등록한 원우님의 성공을 위해 세계 유일의 온라인 마케팅 로드맵을 완성했습니다.매 분기 트렌드를 반영하여 마케팅 불변의 법칙과 함께 다듬고 또 다듬어 선보입니다.현업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의 초고 수강 강사분들의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대표라고 의자에 등을 기대어 앉아계신 분은 한 분도 없습니다.해외 일정도 강의 날짜를 피하고 있습니다.심지어 수업을 듣기 위해 해외에서 들어왔다 또 나가시는 분들도 계세요.이런 분들이 모였으니 원우 씨끼리의 네트워크가 얼마나 연결될지는 뻔합니다.기업경영의 실질적인 성과에는 어떤 변화가 있나요?​

이런 강의 후기는 고려과정에서 빙산의 일각입니다.올해 3월에는 벌써 10기를 맞네요. 대표님들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지금 뭐가 중요해요?정말 공부하는 격이 다른 리더들의 배움터-깨 최고의 다양한 성공사례와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과정을 소개해 주세요.​​

​​

>

이렇게 최고경영자 과정을 만들어 이듬해 #고마정이라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과정을 만들었습니다.사장님은 배워서 알았지만 업무를 받고 실행하는 직원이 없다는 게 문제였어요.​ ​ 그래서 마케터와 직원, 2세 경영인을 대상으로 하는 과정을 만들었습니다.그렇게 대표는 최고위 과정이고 직원은 전문가 과정으로 참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명, 기업이나 프리랜서 전문직 종사자들도 대거 참여하고 있습니다.전문가 과정 또한 비약적인 매출 상승에 대한 사례와 인생의 전환점이 되었다는 내용의 다양한 성공 사례가 넘쳐납니다.​

어떻게 몸값이 높아지는지, 생활과 기업의 전환점! 참깨전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과정의 소개를 읽어보세요.​​

>

​ ​ 그리고 2019년 9월 지난해#며 외경 외식 산업 경영자 과정을 신설하였습니다.과거 고려 최고에서도 많은 외식업 대표분들이 오셨습니다.그리고 많은 성과를 얻고 다녀오셨는데 외식업에만 특화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외식업은 온라인 마케팅 교육의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 업종입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외식업에 종사하는 대표님들은 제대로 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접할 시간이 부족합니다.​ 그렇게 내 바람대로 코마 외경 1기 우 씨가 탄생했고 29분의 전 원우님이 참으로 대단한 성과를 만들고 수료했습니다.​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매출은 물론 동종 업계의 대단한 분들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대표님! 맛집으로 거듭나고 싶으세요?매출을 올리고 싶으세요?진정한 친구를 만나고 싶으세요?고려외경에서는 대표님의 상상의 끝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외식에 오랜만에 위한 프리미엄 교육 깨 외경 1기 선배들의 활약의 과자 새한의 내용은 다음 과정의 소개를 참고 하세요.​​

상상의 끝을 돕는 실행 부여 이영현 교수는 누구?

.
스웨덴 9월 전기차 판매량은 9,800대로 시장 점유율 34. 차를 생각하는 마음이 엄청났던 여봉봉 이었는데 5년이 넘어가니 그 마음이 예전같지가 않은가봐요 대표적인 예로 자동차 핸들커버만 봐도 알 수 있겠더라구요 늘 커버를 끼워왔지만 마지막 커버를 보내고 그 뒤로는 불편해도 그냥 운전을 하길래 날도 서늘해지고 부드러운 감촉의 스웨이드 핸들커버 마련해줬어요. 생생정보를 알려드리고 싶어 몇자 적어봅니다. 8-4) : 컨테이너 단층 건물임. 2개의 단위만 표시되고, 예전의 아이팟 모양의 본체가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