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지도 산방산 주변의 명소, 카페, 레스토랑

4월에도 제주 여행을 간다고 다짐했었는데 어떻게 하다보면 한달이 훌쩍 지나가버렸어요5월에 가려고 발권을 해 놓으면 제가 갔던 산방산 주변의 관광 명소를 모두 정리하겠습니다. 제주여행지도 참고할께요!

서귀포와 중문에서 가까운 이곳! 좋은 곳이 너무 많아요.~ 다 소개해드리고 싶은데 일단 포인트만 붙여서 해볼게요. 저 산을 배경으로 이렇게 사진만 남겨도 너무 좋으니까 꼭 가보세요

1. 한눈에 보이는 제주여행지도

그렇다면 제주도 지도를 펴놓고! 어디가 산방산이냐면 서남쪽에 있어요.서귀포시의 제일 서쪽에 있다고 생각하세요.제주공항에서 내리려면 차로 약 한 시간 내외의 시간이 걸립니다. 제가 전에 풀빌라를 일출봉으로 하고 여기까지 운전해서 와봤는데 거의 2시간 정도 걸렸어요. 제주도가 동서로 길기 때문에 한바퀴 돌고 싶다면 한번쯤은 숙소 대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이쯤에 어디가 좋은지!제가 이렇게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정리를 해봤어요.이 밖에도 유명한 장소가 정말 많은데요!일단 요정만 돌아봐도 대성공이에요.

여기에 유명한 곳 한두 군데만 넣으면 퍼펙트!

2) 용머리해안

매일 09:00~17:00 만조 기상악화시 통제

성인 입장료 2천원 청소년, 어린이 1,000원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112-3

천연기념물 제526호에 들어가기 전 눈에는 사전조사가 필수입니다. 제가 가고 싶다고 항상 길이 열리는 곳은 아니에요.사진상의 난간 너머 해변 바로 옆 길을 따라 반대편까지 돌아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바닷물이 가득 들어오는 만조 때에는 출입이 제한됩니다. 가끔 낮에는 물에 잠겨 버리기 때문에 그런 날은 문을 열지 않습니다. 제가 그런 날 갔어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112-3

산방산 바로 옆 명소 중 하나인데! 다 와서 왜 못 들어가!

따라서 제주여행코스를 짤 때 용두해안 진입이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미리 확인해야 합니다 이곳은 즉흥적으로 가더라도 매번 성공하는 곳은 아니에요. 제주도 지도를 보다가 갑자기 부릉부릉 하다가 실패한 1명 사나에라는 여기입니다!

고등학교 때 수학여행 왔던 추억의 장소! 그때 교복 치마 입고 암벽등반 하듯이 올라갔는데 그 사진이… blog.naver.com

하멜상선전시관도 있습니다 있어요. 시간이 있으면 같이 보면 좋아요.문제는 내가 간 날은 이것도 안 했다는 것.아~

2) 선방선랜드

09:00~18:00 각 차량별 이용료 상담 (3,000~5,000원 정도)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24-32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24-32

와~갑자기 뷔페 등장! 네! 이곳은 산방산을 배경으로 비행 간접 체험급의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산방산랜드입니다! 은근히 인기있는 명소인데요.최근에는 대형 테마파크도 등장하고 있는 제주도지만, 역시 오랜 역사를 가진 이곳만큼 편안하게 즐기기는 어렵지요. 오랜 시간을 투자하기는 아깝지만 잠깐 한두 개만 타고 싶다면 여기가 아주 좋아요. 수학여행 온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었던 곳인데 요즘은 너무 한산해요.저도 뷔페에 4명 정도 타고 있었어요.

탑승료도 3천원에서 5천원 정도로 아주 합리적! 만약 저처럼 용의 머리 해안을 보지 않는다면 스트레스 타러 한번 타도 괜찮습니다. 물론 저 세상 스릴이지 덜덜덜덜

입구는 이렇게 되어 있고 있습니다. 많이 그립지 않습니까?우리 어렸을 때 이런 데가 몇 군데 있었는데~ 지금은 다 없어지거나 너무 예쁘게 변모했어요.

회전목마와 미니 뷔페, 그리고 레일 썰매 등도 있어 어린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주차장도 넓어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3. 미도식당

08:00~16:00 옥돔 정식 1인 15,000원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11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11

정말 우연히 들어간 곳입니다. 친구들이랑 산방산 유채꽃 실컷 구경하고 아침에 뭐 먹을까 검색했더니 여기 평판이 은근히 좋더라고요. 게다가 「이렇게 맛집에 이렇게 없을 줄이야」라고 하는 불평까지 있던데다가, 모처럼의 제주 여행이니까, 옥돔 정식을 먹기에 딱 좋을 것 같아 달려왔습니다.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 무엇보다도 반찬 리필을 계속해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전날 제주시 간 곳은 계란말이를 추가하면 추가요금이 있어서 흥 하고 울면서 그냥 반찬을 먹었거든요. 물론! 그럴 수 있어요! 계란은 요즘 금값이니까 근데 미도식당에서 아주머니가 저희가 너무 잘 먹으니까 와주셔서 ‘더 줄까~?’ 하시는데, 뭔가 감동스러우셨잖아요. 너무 맛있어서 다 같이 오물오물 사이좋게 먹었지롱.

그리고 옥돔도 단단하고 짠맛이 나는 것이 밥도둑! 게장도 맛있었는데 친구들이 간장게장의 시를 읽어주니 갑자기 시무룩해졌다. 아주 무서운 시였어. 아직 안 보신 분들은 찾아보세요저만 게장 먹고 슬퍼질 수는 없어!
여기도 앞에 주차장이 넓어서!조식을 드시고 싶으신 분께 추천!
제주여행지도 산방산 4. 커피 스케치
10:00 ~ 18:30 (매주 화요일 휴무)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24-31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24-32

오늘 저의 제주 여행지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다들 가깝습니다. 다 붙었어요그래서 한 번에 쭉 둘러보시면 아주 좋아요.

코스도 좋고! 명소 중 하나인 용머리해안 실패 말고는. 하지만 바로 전에 있던 산방산 카페에 들렀어요!

밖 자리도 넓게 되어 있고~ 샹뷰도 너무 멋진 커피 스케치.음료수도 색다른 게 많아서 저번에 제가 소개를 해드렸는데 주차장은 산방산랜드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곳으로 향해 걸어오셔야 합니다.유모차는 오르기 어려운 계단의 입구이기 때문에 아기띠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노 키즈 존이라고 쓰지 않았는데, 이날은 아이가 한 명도 없었네요.평일이라서 그런가?

한 포가트의 맛 하 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쓰는 중입니다제주산 방산 근처에 좋은 카페가 참 많아요.다 둘러보고 싶었는데 다음에 또 가야겠다

이날은 뱅기 시간이…선드러움
제주도에는 좋은 곳이 아주 많아요!저도 갈 때마다 새로운 걸 느끼고 오거든요.이번에 갔을 때 들렀던 제주 용마…blog. naver. com5. 제주 게스트하우스 간장남들
입실 18:00 ~ 퇴실 12:00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북로41번길 30

제가 제주 여행 지도를 산방 산 근처에서 준비한 이유가 있어요. 저번 숙소가 여기였거든요 수영장도 있고 스파 객실은 물론 다인실까지 모두 갖춘 게스트하우스이므로 가족여행 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보이고 커플, 친구 등 다양한 구성으로 찾아오는 곳입니다.가격대도 합리적이어서 이 근처 숙박시설을 찾아보신다면 추천!

6. 산방산하면 유채꽃이지!
근처 어디서나 볼 수 있다!입장료 3천원

지금은 끝이지만 2월부터 4월까지 쭉 예쁜 유채꽃.산방산의 명소 중 봄에 가장 예쁜 곳입니다.저도 이번에 처음 가서 감탄했어요.

입장료 내고 들어가면 이런 에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무료로 운영되는 곳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꽃을 예쁘게 유지하기 위한 비용이라 아까워하지 않고 들어가서 찍었죠. 진짜 수십 장 찍고 나온다 근데 이때 봄이었는데 찬바람이 불어서 추웠습니다. ㅠㅠ 음인.

울면서 찍고 결국 패딩 입는다 wwwwwwww 올해 날씨는 정말 변덕이 심하네요.

5월에는 따뜻하니까 샤랄라 원피스 챙겨가자!

오늘은 이렇게 제주 여행지도 산방산 근처 항공편을 마련해봤습니다 제가 직접 갔던 곳을 중심으로 정리를 해봤습니다. 이 밖에도 정말 좋은 명소가 많은 곳이 바로 이 일대입니다. 저도 옛날에 중문에 갔는데 요새는 서귀포에도 서쪽에 멋진 곳이 많구나 싶어서 다녀요.

다음에 갔다 오면 또 올릴게요!